서태지 갤러리|직원평가는 간단하게, 명료하게

직원평가는 간단하게, 명료하게

2024-11-26 11:25:48

편집: admin

김호일(81) 대한노인회장의 말처럼 퇴직 후 벌이가 없는 상태에서 혜택만 줄이면 사각지대가 생기기 때문이다.

고용부는 그동안 행정해석을 통해 하루 8시간을 초과한 근로시간을 연장근로로 계산했는데 대법원에서 ‘하루가 아닌 ‘일주일 단위로 계산하는 게 맞다는 판단을 내린 것이다.이에 따라 고용부도 판결에 맞춰 근로시간 위법성 판단 기준만 바꾼 것이다.

직원평가는 간단하게, 명료하게

―주 4일간 매일 8시간 기본 근무와 2시간씩 연장근로를 했다.예를 들어 시간당 통상임금이 2만 원이라면 회사는 연장근로수당으로 24만 원 이상을 줘야 한다.전자는 법 위반에 따른 처벌 여부를 판단하는 것이고.

직원평가는 간단하게, 명료하게

행정해석 변경으로 앞으로 기업에서 일이 몰릴 때 주 52시간 한도 내에서 직원들에게 연장근로를 시키기가 더 쉬워질 것으로 예상된다.금요일만 하루 15시간씩 일했다.

직원평가는 간단하게, 명료하게

일부 근로자들은 바뀐 계산법 때문에 ‘혹시 내 연장근로 수당도 줄어드는 건 아닐까 하는 걱정도 한다.

일주일 단위로 계산할지를 두고 혼선이 있었다.겨울철 난방비 대란이 이어진 5일 오후 대전의 한 다세대주택 외벽에 각 가정으로 공급되는 도시가스의 계량기가 설치돼 있다.

1인당 전력 소비에서는 3위를 기록했다.에너지 전문가들은 대안으로 ‘에너지 다이어트를 제시한다.

에너지 소비 상위 10개국의 1인당 소비량을 비교하면 1인당 최종 에너지 소비 부문에서는 4위.여름철 가게에선 문을 열어놓고 에어컨을 틀어놓는 것이 당연한 마케팅이었다.